0개 학교에 늘봄학교 프로그램을 공
작성자 정보
- test 작성
- 작성일
본문
본문
교육단체가 서울교육대학교(서울교대)와 업무 협약을 맺고 서울 지역 10개 학교에 늘봄학교 프로그램을 공급한 것으로 나타났다.
교육부는 “서울교대가 해당 프로그램 운영 중지 및 업무 협약 취소를 검토 중”이라며 “(부처 차원에서) 늘봄학교 프로그램과 문제.
교육부는 해당 프로그램이 서울 지역 10개 초등학교에 공급된 것으로 파악했다.
아울러교육부는 리박스쿨을 비롯해 관련 자격증 운영기관인 한국교육.
교육부는 30일 대전 초등학교 살해 사건과 관련해 대전광역시교육청에 대한 사안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김문수 띄우기’ 댓글공작팀을 이끌었던 뉴라이트 역사 교육 단체 ‘리박스쿨’의 손효숙 대표가 지난해부터교육부장관의 정책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본 기사와 직접 관련 없음.
(사진=여주교육지원청 제공)2025.
지난 2월 대전 초등학교 교사가 교내에서 학생을 살해한 사건과 관련,교육부는 학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책임을 다하지 못했다며 중징계 등 조치를 내리도록 했다.
교육부는 이 사건과 관련해 지난 2월17일부터 28일까지 실시했던 대전광역시교육청 사안조사.
경운대 전경 경운대 전경 경운대학교는교육부주관 2025~2026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중 기본사업에 신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경운대에 따르면 올해 △공정하고 신뢰성 있는 대입전형 운영 강화 △고교 현장 및 교육청과 연계한 고교학점제 지원 △온.
강원대(총장 정재연)와 국립강릉원주대(총장 박덕영)의 통합이 마침내교육부의 승인을 받았다.
이제 두 대학은 내년 3월을 목표로 ‘강원 1도 1국립대’ 추진에 박차를 가한다.
▲ 강원대 전경 ■교육부, 통합 강원대 승인 29일교육부통폐합심사위원회가 강원대.
지난 2월 대전의 한 초등학교에서 교사가 초등학생을 살해한 사건과 관련해, 해당 학교 교장에게 중징계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교육부는 해당 사건과 관련해 대전교육청에 대한 사안조사를 실시한 결과, 학교장과 교감, 교육지원청 담당 과장의 조치가 미흡했던 것.
관련해 해당 학교 교장에게 중징계를, 교감과 관할 교육지원청 담당 과장에게는 경징계를 각각 처분하라고교육부가 대전시교육청에 요구했습니다.
교육부는 지난 2월 17∼28일 대전시교육청 등에 대해 이뤄진 '사안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