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작성자 정보
- test 작성
- 작성일
본문
본문
안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입법·사법.
본인과 그 가족이 대한민국의 얼굴이 되는 것 자체가 재앙"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안 공동선대위원장은 "온가족이 전과자에 범죄혐의자인 대통령 가족이 탄생한다? 국민의 세금으로 보호받고, 최고 수준의 경호와 예우를 누리며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라며 "외국에서.
대덕2) 대전시의원이 초등학교 운영위원으로 선출되어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대전지역 단체들이 반발하고 나섰다.
성범죄혐의자가 학교 운영위원으로 선출되도록 방치한 교육청에 책임이 있다고 규탄하고 나선 것.
대전여성단체연합과 대전시민사회단체연대.
자질을 거론하면서 반감을 드러냈다.
주차장관리인 송모(70대·괴정1동) 씨는 “한 때는 야당을 지지할 때도 있었는데 범죄혐의자가 대통령 후보가 되는 것은 해도 너무 했다.
게다가 혐의가 한 두개인가.
이 후보를 옹호하는 민주당도 제 정신이 아닌 것 같다”고.
게시한 후 26명이 페이스북 등 SNS에 유사한 내용의 게시물을 퍼나르기 등의 방법으로 30여건 추가 게시된 사실이 확인됐다.
위법혐의자가 게시한 잘못된 내용대로 선거인이 (사전)투표소에서 투표용지에 본인의 도장을 찍을 경우 법 제159조(기표 방법) 및 제179조.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유세에 앞서 지지 연설을 하고 있다.
런던 동부 롬포드 거주자인 스타니슬라브 카르푸이치(26)는 생명 위협 의도의 방화 혐의를 받고 있다고 런던 시경이 말했다.
혐의자는 17일 런던 북북 러턴 공항에서 체포되었다.
앞서 그 전날 우크라이나 국적의 로만 라우리노우이치라는 남성이 스타머 총리의 개인.
A 씨는 마약을 공급한 혐의로 체포영장이 발부된 인물로 이날 오전 6시 50분쯤 베트남 나트랑에서 대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과정에 검거됐다.
A 씨는 이달 중순쯤 5백여 명이 있는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특정 후보를 유리하게 할 목적으로 여론조사 기관 3곳이 조사한 대선후보 여론.
쌓는 제물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3당을 위해 10년을 노력했던 제가 3년 전 단일화를 결단했던 이유도 이재명이 범죄혐의자임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안 의원은 "사법부를 부정하고 행정부를 무력화하며 입법부마저 유린하는 범죄혐의자이재명, 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