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호출 앱 쓰시는 분들 많죠.
작성자 정보
- test 작성
- 작성일
본문
본문
택시 호출 앱 쓰시는 분들 많죠.
카카오택시 가맹본부가 자사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은 승객이 낸 요금에 대해서도, 기사들에게수수료를 받아오다, 제재를 받았습니다.
◀ 리포트 ▶ KM솔루션은 '카카오T 블루' 가맹본부로, 카카오.
사진=픽사베이 홈쇼핑과 유료방송 간 송출수수료갈등이 여전한 가운데 정부가 중재에 나선 ‘송출수수료가이드라인’ 개정 논의가 반년 째 진전을 보이지 않고 있다.
어떤 내용이 담길지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지만 지난해 개정 추진을 예고한 이후.
<앵커> 길에서 택시를 잡은 손님에 대해서도 기사에게수수료를 떼오던 카카오택시 가맹본부가 제재를 받게 됐습니다.
공정위가 쓰지도 않은 서비스에 요금을 물리는 건 부당하다며 39억 원의 과징금을 물린 겁니다.
구글과 애플의 앱마켓 독점 문제에 대해 강력한 규제 대응을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도 100여개 게임사가 구글과 애플의 인앱결제수수료가 과도해 사업 존속이 위협받고 있다며 환수 집단 조정 신청에 동참했다.
이날 구글과 애플 측은 단순히 앱마켓 통행세 명목의.
[앵커] 카카오택시가 자사 앱을 쓰지 않고 손님을 태운 경우에도 기사에게수수료를 받아챙기다 적발됐습니다.
공정위가 수십억 대 과징금과 시정명령을 내렸습니다.
[리포트] 택시 잡을 때 필수가 된 카카오택시 앱.
카카오T블루는 가맹 택시 기사가 거리에서 손을 흔드는 승객을 태우더라도수수료를 내게끔 했다.
28일 공정거래위원회는 카카오T블루.
정류장에서 카카오T 블루 택시가 운행하고 있다.
사무국은 "구글과 애플은 앱 마켓 내.
내수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은 울며 겨자먹기로 중개 플랫폼을 사용하는데, 과도한 입점수수료등 온라인플랫폼 기업들의 무분별한 행태를 규제해야 한다는 것이다.
소상공인연합회(연합회)는 28일 서울 여의도 회관에서 ‘온라인.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