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을 외치는
작성자 정보
- test 작성
- 작성일
본문
본문
26일 윤석열 전대통령이 오후 재판을 위해 법원 청사 서관 입구에 도착하자 지지자들이 일제히 붉은 수건을 펴보이며 "윤석열!" "대통령!"을 외치는 모습.
윤석열 전대통령, 이명박 전대통령, 박근혜 전대통령의 재판 당시의 모습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제21대대통령선거 후보가 지난달 28일 오전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 등 지도부와 김대중 전대통령의 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공동취재 전병헌 새미래민주당 대표가 28일 서울 여의도 새미래민주당.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양산에서 '일자리대통령'을 약속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28일 양산시 중부동 이마트 앞에서 집중유세를 열고 "국가 산단을 많이 만들어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일자리를 많이 만들겠다며 울산에서 웅상을 거쳐 부산에서 다시.
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이 28일 성내3동 사전투표소(성내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제21대대통령선거 사전투표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대구시 제공 제21대대통령선거 사전투표(5.
29~30)를 하루 앞둔 28일 대구시가 150개 사전투표소 준비상태, 설비 등을 점검.
김해보훈요양원에 입소 중인 어르신들이 28일 요양원 내에서 제21대대통령선거 거소 투표를 하고 있다.
/김해요양병원 김해보훈요양원 어르신 68명이 28일 요양원 내에서 제21대대통령선거 거소 투표를 했다.
거소 투표는 거동이 불편해 일반 투표소에서 투표하기.
제21대대통령선거를 일주일 앞둔 28일 국민의힘 권성동(강릉) 원내대표는 "어제 TV 토론에서 품격과 열정을 모두 갖춘 지도자는 김문수 후보 뿐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주었다"고 평가했다.
권 원내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차고 넘치는 범죄의 증거를.
제21대대통령선거의 사전투표가 29일과 3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 3568개소(대구 150개소, 경북 323개 소)에서 치러진다.
사전투표시에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등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하고 생년월일과 사진이 첨부되어 본인임을 확인할.
이날 회의는 장수군의 읍‧면장을 포함한 주요 간부 공무원들이.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