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국제영화제 공식포스터.
작성자 정보
- test 작성
- 작성일
본문
본문
▲ 제29회 부천국제영화제 공식포스터.
'화가' 박신양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뮤지컬 ‘마리 퀴리’ 제작사 라이브는 12일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작품의 글로벌.
한국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세계에 알린 뮤지컬 ‘마리 퀴리’가 리뉴얼된 글로벌포스터를 공개하며 국내 무대 귀환을 알렸다.
진은 13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미니 2집 'Echo'의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 뮤직비디오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사랑의 끝자락에 선 연인의 모습이 담겼다.
"엇갈린 시선과 뒤엉킨 마음", "애틋했던 우리의 이야기" 등 문구는 관계가.
13일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집행위원장 신철)는 오는 7월 개막을 앞두고 공식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순수예술과 AI 기술의 융합이라는 혁신적 시도를 통해 예술과 기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는.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 집행위원장 신철)는 올 7월 개막을 앞두고 공식 메인포스터(국문, 영문)를 13일 전격 공개했다.
순수예술과 AI 기술의 융합이라는 혁신적 시도를 통해 예술과 기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순수예술과 AI 기술의 융합이라는 혁신.
입소문 흥행으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영화 ‘파과’가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포스터를 공개했다.
‘마리 퀴리’는 새로운 방사성 원소 라듐을 발견해 노벨상을 받은 여성 과학자 마리 퀴리마리 퀴리(1867~1934)의 삶을 모티브로 한 뮤지컬이다.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